다르나 자루리 해/ Darna Zaroori Hai (2006)
-인도,모음집 



 http://www.imdb.com/title/tt0476649/ 
 
 
 
 인도에서 제작된 6가지 이야기가 모인 옴니버스 호러물로 International title은 You Must Be Scared(넌 겁을 먹어야 해) 이다.
대도시 뭄바이에서 시골로 수학여행을 온 꼬꼬마들이 숲속으로 모험을 떠났다가 비를 피해서 큰 저택으로 들어간다.
저택에 혼자 살고 있는 노파와 얘기를 하던중 한 꼬마가 자신은 어떤 상황도 두렵지 않다고 큰소리를 치고, 노파는 아이들에게 무서운 이야기 6가지를 들려주기 시작하는데...... 발리우드 스타일인 뜬금없는 춤과 요상한 노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다행히 여기서는 오프닝에서 잠깐 나오는 춤과 노래이외에 영화 중간에는 그런거 안나온다--;;;;
 
 그렇다고 해도 인도 호러에는 상당히 제약이 있다는걸 잊으면 안된다. 일단 야한거 절대 안나온다. 상당한 수준의 고어 장면 역시 절대 안나온다. 이런거 저런거 빼고 나면 나올 수 있는건 반전을 중요시하는 이야기 위주의 호러밖에 없다.
이 영화도 그 범주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전체적으로는 불만스럽게 공포 초보들도 안심하고 감상할 수 있을만큼 무난한 수위을 보여준다. 그러나 다행히 짧은 애기들이 모여있는 옴니버스 영화라서 오프닝에 나오는 뚱보가 극장에 가는 짜증나는 부분만 빼면 나머지 부분은 지루할 틈이 없이 속도감 있게 진행되고 있다.
 
 그리고 항상 외국영화볼때 느끼는것이지만, 그 나라의 사정이 반영된 에피소드를 보는건 색다른 흥미를 준다. 시부모가 며느리를 태워죽이는 에피를 보고 이해가 안간다고? 그 덕분에 다우리(dowry)에 대해 한번 찾아본것 만으로도 이 영화는 가치가 있었다.
 
(발췌: 씨네스트)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