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초월의 신개념 서스펜스 드라마 

<오브>

차원이 다른 서스펜스 드라마가 온다!

긴장감 백배의 신개념 서바이벌 프로젝트로

서스펜스 명작의 계보를 잇다!

 

근래에 보기 힘든 짜릿한 긴장감과 무한스릴로 무장한 영화 <오브>(수입/제공/배급()유레카 픽쳐스)이 베일에 가려진 서바이벌 프로젝트를 드디어 대공개 하며 차원이 다른 스타일의 막강 서스펜스 드라마의 진가를 발휘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각본, 편집, 연출! 다재다능한 천재감독!

무한긴장 흥미만점 강력한 서바이벌 프로젝트 대공개!

영화 <오브>을 탄생시킨 ‘곤잘레스 로페즈 갈라고’ 감독은 연출뿐만 아니라 탁월한 편집감각을 가졌으며 시나리오도 직접 집필하는 재주꾼으로 정평이 난 다재다능 한 감독이다. 그가 야심 차게 선보이는 신개념 서바이벌 프로젝트 영화 <오브> 헤어진 여자 친구를 만나러 떠난 ‘킴’이 길을 헤매이던 중 미스터리 한 여인 ‘베아 만나게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 된다. 낯선 사람과 설레는 기쁨도 잠시 그들은 영문도 모른체 정체불명의 이들로부터 총격을 받으며 생명에 대한 강한 위협을 느낀다. 한명의 승자만이 살아남는 서바이벌 게임에 뜻하지 않게 초대받은 그들은 혹독한 서바이벌 게임의 룰처럼 살아남기 위해 치열한 생존 게임을 벌인다.     

 

차원이 다른 색다른 스타일로 서스펜스 명작의 계보를 이을

단 하나의 초강력 웰메이드 서스펜스 드라마!      

영화 <오브>은 치열한 서바이벌 현장에서 살아 남고자 하는 주인공의 절박한 심정과 숨 가뿐 호흡을 인물과 관객들의 시점을 일치시키는 색다른 영상화법으로 관객으로 하여금 스크린 속 화면이 아닌 마치 실제 눈앞에서 펼쳐지는 상황인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신선하고 파격적인 영상을 선보인다. 또한 스피디한 영화의 흐름에 몰입하게 만드는 정교한 편집, 리얼한 로케이션 현장 살아 있는 소리와 주인공들의 거친 호흡을 담은 효과적 사운드 트랙 등을 이용한 강력한 서스펜스 드라마로 <오브>만이 가진 영화적인 매력을 한껏 드러낸다. 또한 동시에 생존을 건 치열한 서바이벌 게임의 룰을 이용해 인간심리를 파악한 섬세한 연출과 인물의 사실적인 심리 묘사는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막강한 서스펜스의 스릴감을 선사 하기에 모자람이 없다. 이점은 서스펜스 영화계의 영원한 전설이 된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의 여타 많은 작품과 닮아 있다. 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장 ‘알프레드 히치콕’ 감독은 특유의 인간심리를 파악한 섬세함과 사실성을 담은 연출력으로 영화 <사이코>,<이창>,<현기증>등의 작품에서 혁신적인 카메라 구도, 정교한 영화편집, 효과적 사운드트랙으로 많은 영화팬을 매료시키며 영화사에 서스펜스 장르를 꽃피웠다. 그 계보를 이어갈 작품으로 손색이 없는 영화 <오브>은 짜릿한 긴장감과 무한스릴로 서스펜스 장르 영화 팬들로부터 뜨거운 주목을 받으며 깊어가는 겨울 극장가를 뜨거운 열기로 채울 것이다.


질주하는 스피드와 짜릿한 긴장감이 살아있는 상상 초월 서바이벌 프로젝트 영화 <오브>은 오는 2 5일에 국내 관객들에게 찾아와 고품격 스릴러의 진수를 선보인다.    


영화 정보_<오브>

원제_ King of the Hill

감독_ 곤잘로 로페즈 갈레고

주연_ 레오나르도 스바라글리아, 마리아 발베르드

장르_ 서스펜스 드라마

개봉_ 2009년 2월 5 

수입/제공/배급_ 유레카 픽쳐스

시놉시스_ 낯선 여인의 유혹,, 의문의 총성,,,  내 자신조차 믿을 수 없었다!!

시골길에서도 멀리 떨어진 한적한 길을 따라 운전을 하고 있는 ‘킴’.

숲 속의 길에 들어섰을 때야 비로소 길을 잃어 버렸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길을 잃고 숲 속을 헤매는 매력적인 미스터리의 여인, 베아 만나게 된 그.

갑자기 총소리가 들려오기 시작했고, ‘킴’은 영문도 모른 채 자신을 향한 총성을 피해 전력질주하기 시작하는데,,,

과연,,,  ‘킴’과 ‘베아’는 무사히 숲 속을 빠져나갈 수 있을까,,,?



예고편
 


Posted by 다아크